가피법은담 올리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애심 댓글 3건 조회 386회 작성일 25-09-24 19:33본문
존등의 감사와 사랑을 나눕니다.
무한자비사랑의 은혜로움으로 법은담을 올리수 있는 기회 주신 일불관세음보살님전에 귀감삼배 저를 다받쳐 온마음 다하여 예를 올리옵니다.
무한무량한 무한자비사랑의 한량없이 받은 법은혜사랑의 속에서 매순간 소중하게 주신 법은 속에서 지난 하계수련회 가는길에 저의 업이 너무 많아 출발하는데 서울에서 1시간 40분쯤 돌고 돌니 순간 시간 안에 도착 못하며 어쩌지 생각이 초조불한 하여 마음 편치 안았습니다.
찰라 왜 내 생각을 하지 하며 성찰올리면서 일불관세음보살님 잘못했습니다.
믿고 맡기며 알아서 해주시는데
왜 맡기지 못하고 마음은 어디에 저버리고 머리로만 할려고 했습니다.
모두가 찬불가경을 모시며 순조롭게 소무의도 도착하니 이렇게 믿고 맡기며 알아서 해 주시는데 맡기며 못하고 너무 작고작은 어린신의 부끄럽움에 온마음 다하여 성찰올리옵니다.
남편불자가 많이 바뀐 모습을 보면서 제자신이 미안하고 성찰올리옵니다.
아들이 혜화동에서 작은헬스장을 합니다.
요즘 경기갸 안 좋아 힘드다 하니 남편불자가 잘되어도 감사 하고
잘안되어도 감사하고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해야 잘되지 하는 말에 저는 머리 숙여
저가 미흡하고 미련하여 신의 없음을 성찰올리옵니다.
그래 아빠 말씀이 맞다.
우리 감사하자 하며 가족들과 소박한 시간 주셔서 일불관세음보살님전에 온마음 정성 다하여 귀감올리옵니다.
늘 작고작은 어린신의 너무 작고 근기없어 다 담지 못한 마왕이무기행에 부끄럽움에 성찰올오며 은혜로움 속에서 신의 세워 은혜잊지 서툴지만 신의귀감으로 보은할수 있도록 금강신의중심하여 신의 기도올리옵니다.
한량없는 품어 주신 시법승사님 무한자비사랑의 무한한 등불밝혀 함께 하시는 시법승사님 온마음 다하여 두손모아 감사올리옵니다.
항상 길잡이 하여주신 스님분들과 윗분과 임원분들께 감사올립니다.
법가의 기족분들께 감사올립니다.
효능식노 불독관법 일불보살도 성공 하겠습니다 .
지금 자신신의 다해 드리는 일불관세음보살 이 상보기도! 하늘에 광주가 오를 정도의 금강신의중심 효능식노 불독관법 수행정진이며 이를 관하시고 반드시 형통히 이루심을 믿사오며 이를 시방주 초성법신부처님전에 귀의하여 신의기도 드리옵나이다.
존등의 감사와 사랑을 나눕니다.
지복을 기도합니다.
최미 나무 일불관세음보살 !
이봉금불제자합장.
댓글목록
강태공님의 댓글
강태공 작성일
존등의 감사와 사랑을 나눕니다.
언제나 법은으로 함께하여주시는 시방주 초성법신부처님 일불관세음보살전에 귀감올립니다.
헤아릴수 없는 공력으로 만들어주신 하계수련 법석의 자리에 함께할수 기회를 주신 종은사님전에 귀감올립니다.
법회에 들어가기전에 마음도 부정 타지 않게 기도를 모시고 가야함을 놓치고 속세의 묻은 업의 마음으로 들어갔음을 성찰올립니다.
법은이 함께하시어 불제자님의 가족이 전변되어 가고있는 모습에
저역시 성찰하고 배우고 정진하고자합니다.
귀한 가피법은담 나누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존등의 감사와 사랑을 나눕니다.
지복을 기도합니다.
최미 나무 일불관세음보살!
계룡산지기님의 댓글
계룡산지기 작성일
존등의 감사와 사랑을 나눕니다.
언제나 함께하여 주시며 무한법은으로 근기성장과 본연회복의 유명여정으로 인도하여 주시는 시방주 초성법신부처님 일불관세음보살전에 귀감올립니다.
항하사 같은 무한의 법은으로 무량업장 정화시켜주시며 하계수련 법석에 동참할 기회를 내려주신 종은사님전에 귀감올립니다.
무한법은이 충만한 광영의 하계수련법회에 법가의. 가족들과 함께하며 최미 추억만들기 성공하는 무한가피법은으로 법가의 가족들 모두가 지성과 감성의 심판으로 전변되어 가고있는 아름다운 모습에 감동의 순간에 함께하고 있었음에 귀감올리오며 귀한 가피법은담 공유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존등의 감사와 사랑을 나눕니다.
지복을 기도합니다.
최미 나무 일불관세음보살!
초심님의 댓글
초심 작성일
존등의 감사와 사랑을 나눕니다.
경애심의 가피법은담 감사합니다.
언제나 함께 하여주신 시방주 초성법신불
최미나무일불 관세음보살님전에 귀감올리옵니다.
저 또한 삶의 난이도에 신의로 신의중심하여
감사 귀감하여 신의귀감 꽃피워 법은에 보은하기를
신의기도올립니다.
존등의 감사와 사랑을 나눕니다.
지복을 기도합니다.
최미나무일불 관세음보살!